입학 상담은 "전화상담"으로 시작됩니다. "입학 신청서 작성하세요" 라는 안내를 받으셔야 신청 접수가 됩니다.
오른쪽(→) 『 입학신청하기 』 클릭, "입학 신청서" 작성한다.
오른쪽(→) 『 전형서류 다운로드 』한글 또는 PDF 클릭하여
전형서류 다운로드 한다.
( ※ 전형서류 내용 ①입학지원서 ②자기소개서 )
· 원서작성 : (다운로드 전형서류) - ①입학지원서 ②자기소개서 · 제출서류 : ③최종학력증명서 또는 학생기록부(서류가 없는 경우, 그에 맞는
이유가 있어야 함) ④주민등록등본 ⑤증명사진 2장 · 자율첨부 : ⑥추천서 (양식:자유롭게) - 평가 점수에 영향 없음.
그러나 첨부할 수 있으면 평가에 도움이 됨.
· 면접 시험 (적성, 감성, 성적 테스트) 당일에,
반드시 위의 서류를 행정실에 맨 먼저
제출한다. 또는 위의 서류를, 미리 본교 이메일(itcs@daum.net)이나 등기우편
으로 발송하고 발송하였음을 전화로 통보한다.